스마트동스쿨, 글로벌 플랫폼‘도트타이머’ iOS 모바일 버전 출시

스마트동스쿨(대표이사 나준규)은 글로벌 시간관리 플랫폼인 ‘도트타이머’ 앱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도트타이머앱은 도트플래너와 함께 사용하는 신개념 시간관리 앱이다.

도트타이머는 스마트폰을 뒤집어 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한 시간관리 앱이다. 학습이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시간대별, 요일별 집중시간 등 다양한 통계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시간활용 패턴과 강약점을 파악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능 도입해 코인을 지급하고 적립된 코인은 기부활동에 활용된다.

도트타이머 iOS 버전은 앱 출시와 동시에 보다 더 다양한 통계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버전을 도입했다.

프리미엄 버전은 연간 이용권과 평생 이용권으로 나누어지며, 도트타이머의 모든 기능 사용이 가능하다. 도트타이머 iOS 버전은 ‘App Store’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스마트동스쿨 나준규 대표는 “도트타이머 iOS 버전 런칭을 계기로 국내 이용자뿐만 아니라 해외 이용자의 증가도 기대된다.”며 “빅데이터 기반으로 인공지능 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조만간 스마트워치 버전도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http://www.k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9162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