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동스쿨, 어학학습 앱 ‘영어동보카 시리즈’ 출시

▲ 어학학습 앱 ‘영어동보카 시리즈’ (사진제공: ㈜스마트동스쿨)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스마트동스쿨(대표 나준규)는 모바일 학습에 최적화된 어학학습 앱 ‘영어동보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영어동보카 시리즈는 토익, 텝스, 토플, 수능, GRE 시험에 필요한 7500개의 어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들과 토익, 토플, 텝스 등 어학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어동보카 앱의 특징을 살펴보면 보고만 있어도 자동으로 암기가 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설계돼 있다. 하루 50개의 단어세트가 30일 동안 학습 가능하게 구성돼 5~10분 정도만 투자하면 ‘에빙하우스의 기억 망각곡선’에 따른 특화된 암기법에 의해 많은 단어를 단시간 안에 암기할 수 있다. 또한 7500개의 어휘는 모두 PDF로 무료 배포돼 출력이 가능하다. 

김정진 CTO는 “영어동보카는 불필요한 기능을 최소화하고 단어 암기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며 “수준 높은 학습 콘텐츠 DB와 기능을 제공해 어휘 암기를 위한 최적의 스마트 학습도구”라고 설명했다.

 

 

조선일보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01993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8/05/20150805009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