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동스쿨, ‘도트플래너’로 2022 광화문 광장마켓 부스 참여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마트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2022 광화문 광장마켓’ 행사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동스쿨은 하이서울 우수기업으로서 마켓부스에서 서울 우수기업상품으로 선정된 도트플래너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도트플래너의 앱 버전인 도트타이머 어플리케이션의 방송광고를 아리랑TV World 채널에서 전 세계 103개국에 12월 한 달간 송출한다.

‘2022 광화문 광장마켓’은 서울관광재단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2022년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하는 행사이다. 장소는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상과 해치마당 사이로 매일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한다.

도트플래너는 노트의 선위에 점이 찍혀 있는 기능성 다이어리로 점을 활용해 들여쓰기를 할 수 있고 도형/도해 등도 쉽게 그릴 수 있다. 계획과 기록 두 개의 타임테이블에는 10분 단위로 점이 찍혀 있어서 마치 비행기 조종석의 계기판처럼 계획의 진행 정도를 시각화해 목표를 쉽게 달성 하도록 돕는다. 이번 행사에서 연말 연초를 맞이하여 도트플래너를 구입하는 서울 시민들의 시간관리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도트플래너의 앱 버전인 도트타이머는 아리랑TV의 Arirang World 채널에서 5일부터 24일까지 총 100회 광고를 진행한다. Arirang World 채널은 전 세계 103개국에 송출되는 채널로, 아리랑 TV LIVE 홈페이지와 아리랑 TV의 유튜브 라이브 페이지에서도 실시간 방영되어 광고를 시청할 수 있다.

도트타이머는 사용자의 시간관리와 집중을 돕는 앱으로 생산성 분야에서 한국 애플앱스토어 3위, 구글플레이 튀르키예 1위, 대만 4위 등의 순위를 달성했다. 최근에는 독일 시총 1위 IT기업인 SAP에 온라인 교육콘텐츠와 함께 제공되기도 했다. 시간기록, 통계, 그룹, 일기, 기부 등의 기능이 있으며 특히 그룹 기능을 통해 공동의 목표를 가진 친구, 동료들과 경쟁하고 협력하면서 공부나 과제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도트타이머는 영어동스쿨, 중어동스쿨, 일어동스쿨, 외국어동스쿨, 한국어동스쿨, 자격동스쿨 등에 도트타이머 전용 스터디 그룹을 개설해 학습자들을 도울 예정이다.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83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