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동스쿨(대표 나준규)은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교양동스쿨이 획득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마크는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의 인증제도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에 주어진다.
이 품질인증은 전문가평가위원회와 사용자 평가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여된다. 교양동스쿨은 인문교양 전문 온라인 강좌 사이트로 인문학, 철학, 과학, 경제학, 재테크, 부동산, 글쓰기, IT활용, 캘리그라피, 마술, 풍선아트, 핸드페인팅, 공예, 뷰티, 패션, 와인, 바리스타, 요리, 사진, 악기, 사주팔자, 심리, 애견, 힙합, 탱고, 다이어트, 요가, 자녀교육, 취업, 창업, 은퇴설계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게이미피케이션과 플립러닝 기반의 온라인 학습 시스템으로 사용자들은 몰입하여 학습할 수 있으며 이번 품질인증을 받으면서 우수한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운영 중임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
교양동스쿨 김정진 부대표는 “공신력 있는 정부기관의 인증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 서비스 이용환경을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받아 의미가 크다”며 “교양동스쿨의 콘텐츠 제공 서비스 우수성이 대외적으로 입증된 만큼 앞으로도 퀄리티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중앙일보] 교양동스쿨, 2016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http://news.joins.com/article/20148237